urielsoft

회사소식

The Best Partner of Aviation Systems

2024 New Normal 시대, 앞서가는 Urielsoft

2024-01-02 10:37:09



2024 New Normal 시대, 앞서가는 Urielsoft


<2024 Vision>

"Let's Become the Ultimate Partner for Our Customers"


<2024 Mission>

“책임과 흥미의 조화로 끊임없이 재창조하는 스마트한 기업이 되자”


<2024 Strategy Plan>

1. 기획부터 이익까지 고객을 책임지자. (책임, Responsibility)

2. 모든 사물과 사고를 Redesign 하자. (재창조, Recreation)

3. 생각과 실천을 재미나게 하자. (흥미, Interesting)


2024년 우리엘소프트에게 변화의 시작이 되는 아주 중요한 해가 될 것입니다.

그 동안 긴 시간을 오롯이 개발에 중심을 두고 한 길로 달려왔습니다.

공항과 항공사라는 ‘고객의 정체성(identity)’을 확고히 하기 위해 요구 시스템과 품질 완성에 모든 열정을 집중해 왔습니다.

국제 표준 기관에서 나온 규격서에 준하여 개발하고, 고객 시스템의 정합성을 고려한 유동적인 흐름에 맞춰 ‘표준보다도 더 유용하게’ 업그레이드된 버전을 만들어 왔고, 그 결과로 대외적인 인정을 받게 되었다고 자부합니다.


하지만 이제 우리 주변에는 유사한 목적을 가진 기업들도 나타나고 특히 해외로 시선을 돌려 보면 상당한 규모의 많은 경쟁자들이 같은 분야에서 생존을 위해 투철한 전략으로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코로나를 극복한 후 세상의 기류도 그전의 일상으로 돌아간 것이 아닌 ‘새로운 패턴의 일상’이 만들어져 모두 그 새 환경의 혼돈 속에서 새로운 적응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인지하지 못하는 사이 ‘이미 알던 세상’은 끝이 났고 ‘새로운 세상’이 왔습니다.


우리엘소프트는 이제 ‘새로운 시대의 다양한 고객’을 위해 준비해야 되며, 특히 고객 경제 시대에 맞게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는 것. 즉, ‘고객 관계 가치 상승이 기업의 가치와 생존을 결정한다’는 사실에 집중하는 ‘서비스 기업으로의 고부가가치’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익숙한 상황에서 발생되는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New Plan을 세우고 운영과 경험을 통해 부족한 부분에 또 발생 가능한 문제를 대비하는 “The Process of Redesign and Creating New Normal”을 체계적으로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고객이란 정의’부터 새롭게 하도록 합시다.

고객은 단골손님이고 단골손님은 특정 거래처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어 다시 찾아 오는 손님을 말하는 사전적 의미가 있습니다.

우리와 관계를 맺고 지속적으로 만나는 모든 기업과 사람이 중요한 고객이라 정의 하고 ‘그 고객이 우리를 만나야 되는 이유는 전문가로써 모든 책임을 다해주기 때문이어야 합니다.’


그러기에 ‘찾아오는 고객에게 기존에 있던 그대로를 제공할 수는 없습니다.’


주문한 요구가 같아도 새로운 틀과 모습으로 재설계하고 시대의 변화에 맞는 것으로 공급함으로 항상 새롭다는 느낌이 고객에게는 전달되어 만족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것이 우리의 의무이자 책임이 되어야하며 ‘완벽한 서비스로 가치를 높여야 합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변화에 대한 분석과 재설계에 흥미를 가져야 되는 것’이라 할 수 있으며, 그를 위해 기업은 그 결과에 대한 확실한 ‘보상이 제공’ 되어야 할 것입니다.


보상이란 기업 이익 기여에 대한 인센티브, 개인적 희생에 대한 위로 휴가, 스트레스 해결을 위한 Healing 등으로 ‘책임지고 즐거움이 자발적으로 나올 수 있도록 해야 되는 것’입니다.


2024년 우리엘소프트는 각자가 설계한 개인 목표 및 경영목표 매출액 달성을 위한 노력의 이유가 모든 임직원의 기쁨과 즐거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엘소프트는 스마트한 변화와 고객에 충심을 다하는 고부가가치의 서비스를 실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우리엘소프트 대표이사 신성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