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식
The Best Partner of Aviation Systems
The Best Partner of Aviation Systems
우리엘소프트가 2020년 6월 24일 법무부 자동출입국심사대 교체 및 증설 사업을 단독 수주하였습니다.
앞으로 인천항, 양양국제공항, 무안국제공항에 자동출입국심사대를 개발하여 기존 장비 교체 및 신규 설치합니다.
이번 사업은 ‘워크쓰루(Walk-through) 생체인식’의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기존 출입국심사대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도입하여 더욱 안전한 국경 관리를 위한 시스템을 공급하는 사업입니다.
지난 2020년 6월 15일에 정식 개장한 인천항 신국제여객터미널은 물론, 국내 여행이 활발해지고 있는 가운데
양양공항, 무안공항에 신규 설치하여 국외 관광객의 편의성을 한층 더 발전시킬 것으로 전망됩니다.
한편 우리엘소프트는 2008년 출입국간소화 R&D 사업으로 국내 최초 자동화게이트 도입 개발 부분을 수행했으며,
2016년 도미니카 공화국 공항에 자동출입국심사대(U-ABC)를 설치한 실전 경험이 있습니다.
임직원들의 열심으로 법무부의 자동출입국심사 영역까지 사업범위를 확장하여, 이제 우리엘소프트는 항공권 예약 시스템부터
공항에서 승객이 거치는 모든 시스템을 구축하는 <항공계 기술융합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본 사업에 최선을 다하여 성공적인 사업으로 완료하고 국내뿐 아니라 해외 출입국심사시스템 공급에도 박차를 가하는 우리엘소프트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