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식
The Best Partner of Aviation Systems
The Best Partner of Aviation Systems
2016년 사업 방향
2015년~2017년 3개년 Vision :
세계화를 위한 혁신적 자기 개발과 사업의 도전으로 Aviation 분야의 최고 파트너가 되자!
2016년 Mission :
1. Collaboration 조직 완성
2. R&D 조직 구성 및 구현
3. 실질적인 업적과 실적으로 평가체계 확립
4. 사회 공헌 봉사 활동 실현
* 2016년 매출 목표 : 55억원 *
2006년 4월 29일 우리엘소프트는 항공의 시스템 개발을 시작으로 출범하였습니다.
우리가 어떤 능력과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지도 모른 체 오로지 ‘할 수 있다’라는 자신감만 가지고 출발하였습니다.
그 자신감이 이제는 10년이란 역사로 현재의 모습을 만들어 냈습니다.
2006년 매출 6,700만원으로 시작하여, 2007년 매출 5억 2천만원을 발판으로 삼아, 2014년 매출 30억원, 2015년 매출 40억원을 초과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우리에게 잠재된 능력이 아직 완전하게 표출되지 않았으며, 현재의 모습이 결단코 만족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가 겪은 10년의 행적을 뒤로하고 이제 앞으로의 10년 설계는 완전하게 새롭게 재 탄생하는 것으로 해야만 합니다.
환경의 변화에 휘둘리고 규모의 크기에 물러서는 기업이 아니라 이제 당당하게 위기에 맞서고,
기회를 창출해 나가야 되는 힘(Power)의 기업이 되려고 합니다.
2015년부터 추진하고 있는 C-Marketing 은 계속 추진합니다.
(C-Marketing : 조직적으로 그 책임과 수행에 있어 구분하되 Collaboration으로 새로운 BM과 솔루션을 창출(Creative)하고,
Co-work으로 그 과업을 수행하는 우리엘소프트 만의 문화(Culture))
팀장 중심 의결권 구조로의 변화
구성 조직 내에서 모든 행정 및 의결권에 대해 입안, 심사, 합의, 결정의 4단계를 거치는 과정을 갖지만 실제 의결은 팀장 중심제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는 과제를 수행함에 있어 직접 수주보다는 행정 능력의 부족함으로 하도급으로 진행한 사례가 많았습니다.
행정 능력이란 과제 수행 관리와 인력 관리의 능력을 말하며 현재 우리는 그에 대한 부족함이 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물론 개발 수행 능력은 이미 인정을 받고 있는 것이 부정 못할 사실입니다.
이제 그런 부족한 행정 능력을 구조의 내부 변화를 통하여 강하게 가져가려 합니다.
2016년의 조직 구조는 각 부분의 팀장이 최고 심의 의결권을 가지고 소신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단, 모든 집행에 있어 합의로 CIO에게 의견을 제출하여야 하며 CIO는 의결에 대한 수정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합의는 2일 이내를 원칙으로 하며 늦어도 5일 안에는 결정 하는 것으로 하고 만약 그 안에 별도 통보 없이 합의가 없을 경우 팀장 권한으로 집행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2016년 우리엘소프트는 계속 진화를 거듭할 것이며 같이 하는 고객과 신뢰와 소통으로 제일의 파트너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